이제 색지 그만그리고 원고해야하는데 아날로그 너무 재밋음
내일 코미케 당락 뜰때까지만 그릴까 싶기도 하고
언젠가 한국에 유자 부스내다가 회지랑 색지 팔고싶긴함
There are no comments.
Leave a comment
Leave a comment